DUMMY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뉴서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구 서울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단장 안당입니다.
올해 27주년을 맞는 사단법인 뉴서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대중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접근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취지 아래 다양하고 짜임새 있는 연주회를 개최해 매년 80여회의 연주를 포함하여 현재까지 총 2,500여회의 연주를 해왔습니다.

품격 높은 곡을 연주하여 클래식 애호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뉴서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그동안 정기연주회를 비롯한 신인 발굴 음악회, 아티스트 페스티벌 등을 통하여 우리나라 클래식 음악을 이끌어나갈 신인들에게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자선음악회, 제자음악회, 가족음악회 등 다양하고 참신한 기획공연을 개최하여 클래식을 대중화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현대와 과거를 클래식 연주로 이어주고, 음악적 소통 능력으로 우리나라 클래식계의 선두주자 역할로 자리를 지켜온 뉴서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순수 민간교향악단입니다. 말 그대로 모든 조직이 정보의 구애를 받지않고 스스로 재정을 충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뉴서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새천년의 시대를 맞이하여 국내의 꾸준한 활동은 물론 전 세계인이 주시할 해외 연주회를 개최해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계층이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뉴서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교두보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바라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ew Seoul Philhamonic orchestra
단장 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