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MMY

위드 클래식(With Classic)은, 21세기 한국 클래식 음악의 선진화를 지향하며 창의적 클래식 컨텐츠 개발과 브랜드화를 추구하는 공연예술 토탈 아트 프로덕션으로 아래와 같은 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드 클래식의 사업 군은 공연기획, 음악 아카데미 및 각종 교육 이벤트(세미나, 마스터클래스, 해외 유명음대 유학, 여름/겨울 캠프), 콩쿠르 개최 및 해외 교육 컨설팅, 프랜차이즈(악기 사업 및 악기 제공), 온라인 뮤직, 공연 이벤트 외에 음반사업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내부적으로는 기획 및 교육팀, 공연팀, 홍보팀 그리고 해외 사업팀과 관리팀으로 구성되어 특히, With Classic Edu파트에서는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과 교육 프로그램을 가지고 음악학도 및 음악에 열정이 있는 학생 또는 성인 등을 대상으로 맞춤식 교육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With Classic은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마케팅과 홍보로 아티스트의 커리어 관리 및 차세대 인재 발굴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위드 클래식은 창의적이고 다양한 문화·공연 사업을 통한 음악시장에 있어서의 지명도 있는 회사로서의 positioning 및 전문 음악 교육 프로그램을 통하여 무한 경쟁력을 갖춘 예능인재 육성에도 목표를 둡니다. 또한 21세기 요구에 부응하여 다양한 문화사업 컨텐츠를 제공하며 동시에 음악을 사랑하고 지원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하는 클래식문화 파트너로서 최고의 예술사업 창조를 약속드립니다.
위드 클래식